데스커 스토어 연남 내 보보스토어
서울--(뉴스와이어)--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스니커즈 브랜드 ‘마더그라운드’와 협업해 데스커 스토어 연남 1층에 마더그라운드의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보보스토어’를 오픈했다.
데스커와 마더그라운드는 ‘연결을 통해 성장한다’는 가치를 두고 오픈한 데스커 라운지 홍대에서 만났다. 데스커는 라운지가 위치한 홍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로컬 브랜드의 도약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포구 로컬 크리에이터 ‘도보마포’와 협업해 자영업자 중심의 ‘마포반상회’를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마더그라운드와의 공간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
마더그라운드는 유니크한 아웃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스니커즈 브랜드로, 유통 수수료를 절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자사몰 판매에 집중해 왔다. 오프라인에서는 팝업스토어 ‘보부스토어’를 약 60회 운영하며 고객에게 제품을 시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데스커는 데스커 스토어 연남 1층에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공간을 지원해, 마더그라운드의 도약과 성장을 돕는다. 데스커는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해 마더그라운드가 기존의 유통 구조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한다.
데스커는 마더그라운드와의 협업을 기념해 ‘데스커 라운지 홍대 원데이 이용권과 마더그라운드 컵 세트’를 33% 할인된 가격인 4만원에 데스커 라운지 홍대에서 판매한다(※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 또한 10월 한 달 동안 마더그라운드 제품 착용 후 데스커 라운지 홍대 방문 시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마더그라운드와 데스커 라운지 홍대에서 연결돼 좋은 브랜드 협업까지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마더그라운드는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은 유지하면서도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스커는 앞으로도 로컬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