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Y SHIN의 파리 단독 팝업스토어 전경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패션브랜드 딘트(DINT)의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KELLY SHIN)’이 패션의 도시 파리에서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켈리신은 지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 동안 패션과 예술의 중심지로 꼽히는 파리 마레 지구에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세계 4대 패션쇼인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운영된 켈리신의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에는 전 세계 바이어와 패션 관계자들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파리의 인플루언서와 유명 스타일리스트, 패션 플랫폼 경영자 등 패션 업계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벤처캐피털과 금융업계, 컨설팅펌의 임원들이 참석해 켈리신의 새로운 컬렉션과 글로벌 확장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또 패션에 관심이 많은 현지 방문객들도 다수 방문해 켈리신의 세련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에 호감을 표했으며, 구입 가능한 채널에 대해서도 활발하게 문의했다.
켈리신은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에서 ‘TO THE SHORE’를 테마로 2025 S/S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심해의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도 굴하지 않고 잔물결을 따라 나아가는 빛의 여정에 빗대어 삶의 여정에서 자신만의 빛을 찾아가는 진취적인 여성을 시각적으로 묘사했다. 심해로 빠져드는 듯한 팝업 스토어 내부는 2025 S/S 컬렉션의 메인 프린팅과 신비로운 조명으로 꾸며진 포토존, 핑거푸드를 곁들인 DJ 파티로 풍성한 즐길거리와 이번 파리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켈리신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딘트의 대표인 신수진 CEO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 파리 팝업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방문객들에게 딘트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수 있었다”며 “유럽은 물론 아시아, 미주 등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K-패션의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인 해외 활동을 전개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켈리신은 지난 3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2025 S/S 서울패션위크를 시작으로 23일 프랑스 파리서 열린 포브스(Forbes)의 오니리크(OniriQ) 패션쇼에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초청 받아 켈리신 만의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글로벌 미디어인 포브스에서 개최하는 오니리크 패션쇼는 패션모델 마그다 스위더(Magda Swider)와 프랑스 포브스를 창간한 도미니크 뷔소(Dominique Busso)가 대표 편집장으로 참여해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세계 유수의 디자이너를 초청해 프랑스와 유럽 및 전세계의 셀럽, 바이어 등 패션업계 종사자들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딘트는 2009년 창립된 패션기업으로,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통해 독보적인 감각을 가진 패션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럭셔리룩부터 오피스룩, 시크룩 등 TPO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들과 하이 퀄리티의 프리미엄 제작 라인 ‘딘트(MADE BY DINT)’, 글로벌을 겨냥해 출시된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 등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 드라마 ‘펜트하우스’ 천서진 역할의 김소연이나 ‘더 글로리’ 박연진 역의 임지연,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등이 딘트의 제품을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딘트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신화를 탄생시키며 K-패션산업의 선두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나가고 있다. 딘트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의 Value로 여기고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딘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