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출신 유튜버 임우일이 ‘국밥생각’과 손잡고 다양한 방송 활동을 전개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국밥생각’, ‘찌개엔’, ‘압구정김치찜’, ‘청담해장국’ 등 국밥 전문점 브랜드를 운영 중인 국밥생각은 25일 개그맨 겸 유튜버 임우일이 국밥생각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유튜브 치트키 ‘우일이 형’으로 전성기를 맞은 임우일은 tvN 예능프로그램 ‘아파트404’,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 입지를 넓혔다. 2011년 KBS 2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임우일은 KBS2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고집불통’, ‘팀을 위한 길’ 등의 코너에도 출연했다. 현재 코미디언 이승환과 구독자 약 5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180초’를 운영 중이다.
국밥생각은 다양한 영업 전략과 실질적인 영업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체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타 브랜드 대비 낮은 원가율을 실현함으로써, 높은 마진율을 자랑한다.
전국 213호점의 국밥생각은 홀, 배달, 숍인숍창업 등 다양한 형태로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높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밥생각 소개
국밥생각은 하루 한 끼는 밥을 먹는 식습관에 적합해 다양한 상권에서 안정된 매출이 가능하다. 특히 홀, 배달 창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밥상, 술상, 건강식으로 구성된 메뉴는 최근 높아진 건강식습관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식재료와 정성스런 조리 방법으로 만든 국밥생각은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배달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국밥생각은 앞으로도 건강한 식재료와 정성스런 조리 방법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챙기며 배달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