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AI 네이티브, 엔터프라이즈급 기업인 유니포어(Uniphore)가 라비 마유람(Ravi Mayuram)을 회사의 새로운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마유람은 엔지니어링 리더십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엔터프라이즈 AI 분야에서 유니포어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준비가 된 인물이다.
마유람은 유니포어에서 엔지니어링 팀을 이끌며 유니포어의 엔지니어링 플랫폼, 기술 및 AI 그룹을 확장하는 동시에 최고 수준의 보안과 성능을 보장하는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마유람은 카우치베이스(Couchbase), BEA, HP, 인포믹스(Informix), 오라클(Oracle), 시벨 시스템스(Siebel Systems) 등 일류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여러 가지 고위 기술 및 관리직을 맡은 심층적인 리더십 배경을 가지고 유니포어에 합류한다. 그는 엔지니어링 리더로서 자리를 잡은 기업들과 스타트업 모두에서 처음부터 팀을 일군 경험이 있고, 운영 체제, 분산 데이터베이스, PaaS, SaaS뿐만 아니라 에지 및 IoT 시스템을 포함한 시스템 구축을 담당했다.
가장 최근에는 루미나리 클라우드(Luminary Cloud)에서 최고개발책임자로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 부문을 이끌었다. 그 전에는 선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NoSQL 데이터베이스 회사인 카우치베이스의 최고기술책임자로서 회사의 인기 있는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의 혁신, 개발 및 제공을 감독하고, 성공적인 상장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데 있어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했다. 또한 오라클에서 소셜 그래프, 검색 및 분석 분야의 혁신을 주도했으며, 오라클의 클라우드 협업 플랫폼을 시작하는 업무를 도왔다. 그의 스타트업 경력에는 브로드밴드 오피스(BroadBand Office)(클라이너 퍼킨스(Kleiner-Perkins) 벤처 회사)와 플럼트리(Plumtree)(BEA가 인수함) 등이 있다.
유니포어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창립자인 우메시 삭데브(Umesh Sachdev)는 “라비 마유람이 유니포어의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유니포어가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이 선호하는 AI 파트너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마유람이 유니포어의 AI 리더십과 미래를 향한 혁신에 큰 힘을 보탤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마유람은 유니포어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열정을 표현하며 “유니포어의 여정에서 중요한 시기에 유니포어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유니포어의 AI 혁신 문화는 최대 규모의 대기업들이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신뢰하고 있는 기술을 통해 이루어진 것이므로 업계의 다른 어떤 기업과도 차별화된다”며 “월드 클래스의 엔지니어와 리더들로 구성된 재능 있는 팀과 협력하여 유니포어의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U 및 Q 제품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신 논평을 확인하려면 유니포어의 블로그나 LinkedIn, X, Facebook 또는 Instagram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유니포어 소개
유니포어는 최대 규모의 B2B AI 네이티브 기업 중 하나로, 수십 년간 입증된 확장 가능한(built-for-scale)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비즈니스 성과를 내며, 최대 규모의 글로벌 배포를 추진하고 있다. 유니포어는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모든 부분에 AI를 융합한다. 생성형 AI, 지식 AI, 감정 AI, 워크플로 자동화 및 고객을 안내하는 코파일럿을 결합한 고객 중심의 유일한 멀티모달 AI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우리는 음성, 동영상, 텍스트를 캡처하는 방법과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AI가 더욱 강력해짐에 따라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모든 부분이 와해될 것이다. 우리가 믿는 미래는 사람, 기계, 데이터 간의 연결된 세포 조직에서 운영되며, 이 모두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가장 인간적인 프로세스와 경험을 창출하는 데 이바지하는 미래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089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