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세포 노화 및 항노화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생명공학 기업인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스(Rubedo Life Sciences)가 오늘 독일의 다국적 뷰티 기업인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 AG)와 세포 노화의 효과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다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바이어스도르프는 또한 루베도에 전략적 투자자로 합류하여 자신의 오스카 앤 폴 기업 벤처 캐피털 펀드(Oscar & Paul Corporate Venture Capital Fund)를 통해 최근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 참여했다.
루베도와 바이어스도르프의 파트너십은 루베도의 광범위한 연구 프로그램, 특히 세포 노화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화합물의 탐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노화 세포는 나이와 함께 누적되며 노화와 관련된 피부 변화 및 병리에 기여할 수 있다. 이 화합물은 세놀리틱 및 항염증 특성을 가진 루베도의 국소 피부과 프로그램에서 공급된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바이어스도르프는 체외 및 인실리코(in silico) 시험을 수행하고 루베도에서 확인된 화합물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수행할 것이다. 협업 노력은 화장품 스킨 케어 제형에서 선택된 화합물의 효능을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생체 내 인간 연구에서 절정에 달할 것이다. 루베도는 마일스톤 페이먼트(Milestone payment) 및 로열티 지급을 받을 자격이 있다.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시스의 CEO인 마르코 콰르타(Marco Quarta)는 “우리는 피부 노화를 해결하는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화장품 및 스킨 케어 산업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리더인 바이어스도르프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바이어스도르프는 140년 넘게 니베아(NIVEA), 유세린(Eucerin), 라프레리(La Prairie)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스킨 케어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였습니다. 세포 노화에 대한 루베도의 전문 지식과 스킨 케어 혁신에 대한 바이어스도르프의 보완적인 전문 지식을 결합함으로써 이 파트너십은 스킨 케어 제품의 환경에 혁명을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해 세포 노화를 치료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바이어스도르프의 CEO인 빈센트 워너리(Vincent Warnery)는 “우리의 임무는 획기적인 혁신을 통해 스킨케어의 미래를 정의하는 것입니다”라며 “루베도와 파트너십을 맺고 양측의 첨단 전문 지식을 결합해 항노화 스킨 케어의 표준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했다.
바이어스도르프의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과 결합된 복합 개발에 대한 루베도의 접근 방식은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수십억 개의 페이스 케어 시장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할 준비가 되어 있다.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시스 소개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시스는 만성 노화 관련 질환을 촉진하는 세포를 표적으로 하는 혁신적인 치료법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 회사이다.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시스의 독점적인 알렘빅™ 약물 발견 플랫폼은 폐, 피부, 종양학, 신경퇴행성, 섬유화 및 기타 만성 질환의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노화 세포를 선택적으로 표적으로 삼도록 설계된 새로운 동종 계열 최초 소분자를 설계했다. 루베도 리더십 팀은 화학, 기술 및 생명 과학 분야의 업계 리더와 초기 개척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 제약 회사와 선도적인 생명 공학 회사 둘 다의 약물 개발 및 상용화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추가적인 정보를 알려면 www.rubedolife.com 를 방문하면 된다.
바이어스도르프 소개
바이어스도르프는 140년 이상 혁신적인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과 선구적인 피부 연구를 대표해 왔다. 세계의 넘버 원 스킨케어 브랜드*인 니베아(NIVEA), 유세린(Eucerin)(피부미용), 라프레리(La Prairie)(선택적 미용), 한사플라스트/엘라스토플라스트(Hansaplast/Elastoplast)(연고 및 상처 케어) 등과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 의해 매일같이 사랑받고 있다. 아쿠아포르(Aquaphor), 코퍼톤(Coppertone), 샹테카유(Chantecaille), 라벨로(Labello), 에잇타임즈포(8x4), 아트릭스(atrix), 하이드로퓨갈(Hidrofugal), 마에스트로(Maestro) 및 플로레나(Florena)와 같은 유명 브랜드들은 소비자 비즈니스 부문에서 바이어스도르프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바이어스도르프는 또한 전액 출자한 계열사인 테사(tesa SE)를 통해 세계적인 기술적 접착 테이프 제조업체로서 산업, 공예품 기업 및 소비자에게 접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23 회계연도에 95억유로의 매출과 13억유로의 영업 이익(EBIT)을 기록했다. 바이어스도르프는 전 세계에 2만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이들은 공통된 핵심 가치, 강력한 기업 문화, 바이어스도르프의 목적인 케어 비욘드 스킨(Care Beyond Skin)으로 연결되어 있다. 비즈니스 전략을 통해 이 회사는 경쟁력 있고 지속 가능한 성장에 중점을 둔 다년간의 투자 프로그램을 추구한다. 이 프로그램은 바이어스도르프가 소비자, 사회 및 환경을 위해 명확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야심찬 지속가능성 의제와 일치한다.
*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NIVEA by umbrella brand name in the categories Body Care, Face Care, and Hand Care; in retail value terms, 2022.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390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