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건국대 서울캠퍼스 법학관 102호에서 삼성전자 채용설명회가 진행됐다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건국대 캠퍼스에서 건국대 학생들을 위해 상반기 주요 기업 채용설명회 및 채용상담회를 지원한다.
건국대는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주요 기업들이 건국대 캠퍼스를 찾아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삼성그룹이 지난 3월 4일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를 시작으로 각 계열사 및 부문별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으며, 뒤이어 IBK기업은행, 한화에어로스페이스, Applied Materials Korea, CJ대한통운, 국가정보원 등 많은 기업이 리크루팅 행사를 위해 건국대를 방문할 계획이다.
채용설명회에는 주요 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직접 나와 회사의 비전과 사업내용, 향후 전망과 채용 프로세스 등을 설명하고 Q&A 시간을 통해 기업 및 채용에 대한 학생들의 질문을 받는다.
학생회관 1층 커리어라운지에서 열리는 채용상담회에서는 해당 기업에 입사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구체적인 개별 상담이 이뤄진다. 기업별 특징에 맞는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은 물론, 원하는 인재상 등에 대한 개별 질문을 할 수 있어 구체적인 입사 전략을 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건국대에서 진행되는 2024년 상반기 교내 리크루팅 일정 및 장소는 ‘건국대학교 홈페이지-취창업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