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센드 PCIe Gen4 M.2 NVMe SSD MTE410S
서울--(뉴스와이어)--트렌센드가 PCIe Gen4 x4 M.2 SSD MTE410S를 출시했다.
초고속 인터페이스 PCIe Gen4 x4를 탑재한 M.2 SSD MTE410S는 콤팩트한 초소형 폼팩터 M.2 2242를 채용해 울트라북, 슬림형 노트북, 태블릿 PC 등 최다 호환성을 보장하는 SSD다. MTE410S는 SLC 캐싱 및 LDPC ECC 메커니즘과 같은 스토리지 안정성을 개선하고 드라이브 수명을 연장하는 고급 기술이 적용돼 있다.
트랜센드 M.2 SSD MTE410S는 NVMe 1.4의 PCIe™ Gen4 x4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데이터를 동시에 전송·수신하는데 4개 레인이 동시에 사용된다. 강력한 컨트롤러를 장착한 MTE410S는 최대 읽기 5000MB/s 및 쓰기 4300MB/s의 압도적인 전송 속도와 최대 700K IOPS를 제공해 각종 게임 콘솔, 고사양 스팀 게임에 완벽한 성능을 보장한다.
M.2 SSD MTE410S는 새로운 차세대 인터페이스 PCIe 4.0을 탑재했다. PCIe 4.0 인터페이스는 레인당 16GT/s 대역폭 성능을 지원하며 PCIe 3.0 인터페이스에 약 2배의 성능을 보장한다. PCIe 3.0과 하위 호환되는 PCIe 4.0 인터페이스는 시스템 대기 시간을 낮추고, CPU 처리 속도를 높여준다.
트랜센드 M.2 SSD MTE410S는 non-DRAM으로 제작돼 전력 소비를 줄이고 전력 사용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높은 가성비를 갖춰 노트북, 태블릿 등 얇고 가벼운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적합하다.
슬림형 M.2 2242 폼팩터를 채용한 트랜센드 M.2 SSD MTE410S는 얇고 가벼우며 콤팩트한 제품으로 최대 2TB의 고용량을 제공한다. 2TB의 넉넉한 저장 공간으로 대용량 파일 저장 및 다양한 고사양 프로그램을 더 빠른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트랜센드는 SSD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 PC 소프트웨어 SSD Scope를 제공한다. S.M.A.R.T. 기능으로 SSD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TRIM 명령을 활성화해 최적의 쓰기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또 SSD의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기존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새 SSD로 쉽게 옮길 수 있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능도 지원한다.
신제품 MTE410S는 트랜센드 공식 유통 채널인 파인인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인인포 소개
파인인포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와 CPU 등을 전문 유통하는 회사로, 창업 이래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 왔다. IT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에 걸맞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