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인포, 패트리어트 Viper DDR5 오버클럭 메모리 3종 론칭
서울--(뉴스와이어)--패트리어트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대표 배상호)는 패트리어트 그룹의 게임 전문 브랜드인 Viper Gaming의 RGB 및 Non-RGB 에디션을 모두 갖춘 Viper DDR5 오버클럭 메모리 3종을 한국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버클럭 메모리는 △Venom RGB △Venom NON-RGB △Elite 5 RGB 3종이며 최대 7400MT/s의 전송 속도와 최대 96GB의 대용량을 제공한다.
Viper Venom RGB는 7400MT/s의 놀라운 속도를 선보이며 중상위급 레벨의 성능을 자랑한다. 첨단 클럭 생성 및 메모리 타이밍 회로는 능동적이고 효율적인 에너지 운영 또한 보장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Viper Sync RGB App을 통해 사용자 환경을 원활하게 맞춤화할 수 있고, 주요 메인보드 브랜드의 RGB Sync 애플리케이션과 호환이 가능하다.
Viper Venom NON-RGB는 최고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100% 전수 테스트를 거쳤으며, 사용자가 시스템 성능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언락 PMIC를 지원하고 있어 XMP 등의 원활한 오버클럭 구현에 유리하다. Venom RGB와 Venom Non-RGB는 RGB 구현에만 차이가 있으며 나머지 스펙 및 히트싱크는 동일하게 설계됐다.
Viper Elite 5 RGB는 화이트컬러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성능을 기반으로 최대 7000MHz의 높은 주파수에 최대 96GB의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하드코어 게이머와 전문가에게 적합하다. 깔끔한 무광 흰색 방열판을 제공하며, 엄선된 IC 칩과 언락 PMIC의 조합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Viper의 신규 3종 오버클럭 메모리는 Intel XMP 3.0 및 AMD EXPO(현재 최대 6200) 오버클럭을 지원하고, 최첨단 시스템과 원활한 호환성을 보장한다. 또한 Limited Lifetime Warranty를 제공함으로써 파인인포는 자사 유통 제품을 대상으로 사후지원을 약속했다.
파인인포 소개
파인인포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와 CPU 등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회사로, 창업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IT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에 걸맞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