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바이오테크 쇼케이스 2022에서 미국에서의 확장 위한 대규모 PE 투자 발표

2022-01-19 09:27 출처: 아방스 클리니컬

아방스 클리니컬이 미국에서의 확장에 도움을 줄 대규모 PE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애들레이드, 호주--(뉴스와이어)--글로벌 바이오테크 시장의 가장 큰 프리미엄 호주 임상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인 리버사이드(Riverside)로부터 앞으로의 지역 및 글로벌 확장을 위한 상당한 투자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로 회사의 가치는 2억달러를 넘어섰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PartneringOne을 통해 바이오테크 쇼케이스 2022에서 IND의 불필요성과 43.5%라는 매력적인 환불률 등 호주에서의 임상시험 이득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바이오테크 회사와 미팅을 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의 APAC 임상시험의 장점 보고서를 다운받으려면 홈페이지 참조.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인이 운영하는 임상수탁기관으로 지역 및 국제 생물약제학 산업에 모든 단계의 규제적 표준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유전자 기술 규제 기관(OGTR)으로부터 유전자 기술 임상수탁기관으로 승인받았으며 이를 통해 백신 및 GMO 요법에 대한 임상시험 부문까지 규모를 확장하게 됐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회장 이보네 룽거스하우젠(Yvone Lungershausen)은 “아방스 클리니컬은 리버사이드의 협력과 강력한 국제적 입지, 깊은 보건 경험을 바탕으로 유기적으로, 또 인수를 통해 지역 및 국제적 확장 계획을 실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룽거스하우젠은 “우리는 높은 부담을 지고, 빠르게 움직이며, 경쟁력 또한 높은 이 부문에서 높은 성장력과 업계에서 손꼽히는 선호도로 최적 표준 기술과 솔루션 지향적인 임상시험 전문가들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계획이야말로 생물약제학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라는 점을 입증해 보였다”고 설명했다.

선도적인 분석 회사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수탁기관 시장의 현재 가치는 60.1억 달러이며 연평균 12.2%의 비율로 성장해 2026년에는 그 가치가 거의 110.4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에는 170명이 넘는 임상시험 전문 직원이 있으며 2년 연속으로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권위 있는 CRO 우수상을 받았다.

리버사이드 파트너인 닉 스피어는 “우리는 세계 모든 곳에서 우수한 고객들을 확보하고 그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방스의 우수한 경영진에 매우 끌렸다. 리버사이드는 수십 년간의 글로벌 생명 과학 경험을 제공해 북아메리카와 아시아에 중점을 둔 아방스 클리니컬의 성장 목표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스피어는 “호주는 임상시험 조기 및 후기 단계를 시행하는 데 있어 전 세계가 찾는 곳이다. 우리는 아방스 클리니컬의 미래 성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이보네 씨와 그녀의 팀과 함께 협업할 예정”이라며 “전 세계 스폰서들이 임상시험의 질과 효율적인 시간 관리 덕분에 호주와 아방스 클리니컬에 모이고 있다. (호주에서는) IND 요구사항 결여 및 R&D 세금 환급 덕분에 적절한 임상수탁기관과 5~6주 안에 연구를 시작할 수 있다. 이 말은 즉, 세계의 그 어느 곳보다 최대 1년이나 빨리 임상시험에 돌입할 수 있으며 이와 연관된 엄청난 양의 금액을 절약하고 인명 구조 치료가 시장에 더 빨리 닿을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앨리어 캐피탈(Allier Capital)의 조언을 받았으며 리버사이드는 라자드 오스트레일리아(Lazard Australia)의 조언을 받았다.

호주에서 임상시험을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알아보려면 웹사이트 참조.

아방스 클리니컬과의 연구 진행이 어떤 이점을 주는지 알려보려면 팀에 문의하기를 통해 알아보면 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2년 연속 아시아 태평양 지역 CRO 시장 리더십상을 받은 아방스 클리니컬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임상 1상과 2상까지의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05개 이상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한다.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리버사이드사 개요

리버사이드사는 최대 4억달러의 가치를 가진 성장 기업으로의 투자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는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다. 1988년에 창립된 리버사이드는 지금까지 800건이 넘는 투자를 해왔다. 회사의 국제 사모펀드 및 조직적인 자금 포트폴리오에는 140개가 넘는 회사가 포함돼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수탁기관(CRO)으로서 전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글로벌 바이오테크 회사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