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시장이 소방점검의 날을 맟이하여 겨울철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을 열었다
평택--(뉴스와이어)--평택 안중시장이 11월 12일 소방 점검의 날로 안중119안전센터와 함께 ‘겨울철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을 열었다.
겨울철 빈번히 일어나는 화재사고를 대비하기 위해서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상인들의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한편, 시장에 방문한 고객들의 안전까지도 고려하기 위해 전문인력이 투입되어 화재 예방과 소방시설을 꼼꼼히 점검하였다.
매년 겨울철 화재는 빈번히 일어나고 있으며 특히나 화재위험 겨울용품인 전기히터, 전기열선, 화목보일러의 사용이 증가하는 건조한 겨울철에는 화제 예방과 소방 점검이 필수이다. 이에 따라 평택 안중시장은 인근 소방서의 요원들의 협조 하에 올 겨울 화재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실시하였다.
평택 안중시장은 매년 겨울마다 난방기구로 인한 화재를 예방하기위해서 각종 노력을 하고 있으며 시장 상인들과 시장을 찾아와 주시는 고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사소한 것 하나하나 놓치지 않겠다고 밝혔다.
안중시장은 적극적인 자세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전통시장 중 하나로 손꼽힌다. 대표적인 예로 SNS 홍보 및 젊은 연령층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실시한 ‘스마트폰 첫걸음’ 교육 사업이 있다.
평택안중시장 개요
평택 안중시장은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에 있는 전통시장이다.